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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이용 약관

 

㈜ 메디밸류

 

1(목적)

이 약관은 ㈜메디밸류가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메디밸류’ (www.medivalue.co.kr) 및 메디밸류 관련 제반 서비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가격정보 등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광고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정의)

회사란 메디밸류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상품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서비스회사와 계약을 통하여 입점 및 제휴한 업체들의 상품 및 가격정보를 비교하여 회원의 구매를 돕는 서비스 및 기타 각종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용자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판매자라 함은 당사가 통신판매중개를 위하여 마련한 가상의 영업장(당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포함)에 입점하여 실제로 상품을 판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포인트라 함은 당사의 이벤트, 적립 대상 상품 구매에 따른 일정 비율 무상으로 적립되는 점수를 말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는 개정된 약관의 공지 후 효력발생일 이전까지 거부 의사 표시 또는 탈퇴를 하지 않을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회사또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회사가 정하는 업무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는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회사에 입점한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상품이 품절 또는 사양의 변경 등이 있을 경우 통지의 의무는 해당 판매점에게 있습니다.
④전항의 경우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의 교체 등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6(회원가입)

①이용자는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의료기관(면허번호보유)이 아니거나 의료 업계에 관련이 없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과거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회사로부터 회원자격의 제재조치를 받고 임의탈퇴 또는 강제탈퇴 한 경우를 포함)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회원은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및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원의 행위로 인하여회사의 신용도 및 대외적 이미지가 저해된 경우
3.“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다른 사람의회사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회사의 운영진, 임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6.“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고의 또는 과실로 불이익을 주거나 방해를 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8.“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원은 전 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회사나 다른 회원 및 이용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한 민사상의 책임이 있으며, 범죄 행위에 대해서는 형사 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반복되거나 상당기간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회원회사에 통지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페이지 상에 게재된 절차와 내용에 따라야합니다. “회사회원이 이러한 통지 절차 또는 내용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통지를 수령하지 아니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9(대리행위 및 보증인의 부인)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이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에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 의사 또는 구매 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제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10(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회사이용자는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이용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정보와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는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판매자가 상품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상품 구매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하여 직접 제작하거나 제휴업체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라도, 이용자는 상품 구매 시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하여야 하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11 (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10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의 승낙이 제13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2(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온라인 무통장 입금
2.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등
②이용자는 상품의 구매 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의 임의 사용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회사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인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 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7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③이용자가 구매(주문)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 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회사는 별도 의사 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14(상품 등의 공급)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미 상품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회사는 이용자가 상품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15(상품의 배송)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 이용자의 결제에 대한 통지를 판매자로부터 받은 후 3영업일 이내에 배송을 개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상품을 운송할 경우 이용자가 물품을 수령하기까지 위험은회사가 부담합니다. 이에 따라회사는 이용자가 하자(파손, 멸실, 부패 등)없는 물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물품의 포장, 운송업체의 선정, 기타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③정확한 배송을 위해 이용자의 배송관련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여 판매자에게 제공될 수 있으며, '회사'는 상품의 배송 이외의 목적으로 해당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④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배송 소요기간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16(상품의 교환, 반품, 환불, 청약철회 등)

회사와 상품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이용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21(청약철회 등의 제한)에서 정하는 경우
③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반품이 필요한 상품은 반품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구매한 판매점으로 반품하여야 합니다.
⑥환불 승인은 개별 판매자가 직접 처리하며 판매자의 환불승인일을 기준으로 현금결제의 경우 1영업일 후,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5~7영업일 후 환불 및 승인 취소가 이루어 집니다.
회사는 판매자가 교환, 반품에 대하여 사실확인 진행 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경우 구매자에게 교환 또는 반품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구매자에게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의 요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구매자의 의사표시를 취소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교환, 반품 등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할 때까지 기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않거나 연락(전화, 이메일 등)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⑨판매된 상품의 취소, 반품, 교환, 환불과 관련한 업무 주체는 판매자이며 그에 따른 책임도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취소, 반품, 교환, 환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만을 제공 합니다.
⑩정상적으로 구매 결정된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판매자와 직접 처리 합니다.

 

17(청약철회 등의 효과)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 3항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회사가 부담합니다.
④이용자가 상품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⑤이용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안 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 사용이나 상품 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 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8(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의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랑으로 합니다.
1.
의료기관명
2.
대표자명
3.
면허번호
4.
생년월일
5.
전화번호
6.
휴대폰
7.
상호
8.
사업자번호
9.
업태
10.
종목
11.
사업자 주소
12.
희망 ID
13.
비밀번호
14.
전자우편주소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을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상품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는 언제든지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회사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기타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내용은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고지하고 있으며 약관과 별도의 동의를 얻습니다.

 

19(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회사에 통보하고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포인트 정책)

회사”가 제공하는 "포인트"의 적립은 다음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1) 적립 대상 상품의 구매 시 일정 비율을 통한 적립

2)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등의 활동  

②“회사”가 제공하는 "포인트" 적립 방법은 회사의 정책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③“회사”는 "포인트" “회원”에게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대여 등 어떠한 처분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21(포인트 정정, 취소)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오류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90일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칩니다.

, “회원은 필요한 경우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 자료 (영수증 등)를 제시해야 합니다.

②상품의 구매 후회사회원에게 "포인트"를 적립하였으나 "회원"의 매출취소, 반품, 기타의 사유에 의해 "포인트"의 적립이 취소되는 경우 취소분만큼 자동 차감됩니다.

잔여포인트가 포인트 취소분 보다 부족한 경우, 부족한 포인트는 취소/환불 대상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1포인트당 1)

 

22(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타인의 정보 도용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3(“회사과 연결간의 관계)

①상위회사와 연결된이란 하이퍼링크(: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회사는 연결된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4(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회사에 귀속합니다.
②이용자는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작성하는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 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
회사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등 게시물을 게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 및회사의 지침, 규칙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7.
게시글이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인 경우

 

25(“회사의 면책)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등에 대해 정확성, 적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④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회사” (이하 피 연결'회사') 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되는 판매자 회원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6(이용자의 통신판매중개서비스 이용)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이용자와 판매자의 자유로운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이용자는 판매자로부터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재화 또는 용역의 상세 내용과 거래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재화 또는 용역의 상세 내용과 거래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이용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가 판매하는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의사를 표시하거나 예약해서는 아니 되고, 판매자의 재화 또는 용역 등의 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제2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통신판매중개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 정지하거나 통신판매중개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④이용자는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고, 본 약관 및 공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⑤이용자는 판매자와의 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불성실하게 분쟁해결 절차에 임함으로써 판매자 및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⑥이용자는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할 경우에는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고,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회사", 판매자 및 해당 결제수단 소유자에게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⑦이용자는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매매대금 결제 시 해당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거래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하고,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에게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고, 예약취소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은 당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하여 판매자 등으로부터 재화 또는 용역 등 관련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이트를 통하여 참조용 상품정보나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해당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와 관련하여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7(배송 및 거래완료)

회사는 판매자와 이용자간 거래 및 배송 등과 관련하여 판매자, 이용자,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구매결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상품 등의 하자 등 결제대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합니다.
③구매결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와 이용자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이용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구매결정 기간 내에 구매결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이용자의 구매결정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결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는 구매결정 등의 의사표시를 하였거나 자동구매결정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상품 등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상품 등 구매대금의 환불, 상품 등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자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28(기타 사항)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동의 없이 이 약관 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③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 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회사가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29(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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